<--네이버 싸이트 소유권 확인--> 애기봉 농장(양계장)의 주인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기봉 농장(양계장)의 주인들

안녕하세요. 후니의 스토리입니다.요즘은 장마철이라 날씨도 흐리고 온종일 비만 내리네요 

대부분 비가 오면 우울해지고 침울해 지시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특이하게도 떨어지는 빗소리가 너무 좋고 조용히 생각을 정리하기엔 

최상의 환경인것 같아요 ㅎ 

 

하지만 오늘만큼은 집에만 있고 싶지가 않아

친항 동생이 운영하고 있는 양계장을 방문해 양계장 체험겸 일을 도와주고 왔네요

 

산과 들 너무 아름답고 정겹네요 

 

 

 

비오는날 집이나 혹은 카페는 비소리를 들으며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생각을 정리하는데 필요한 최상의 환경이라고 한다면 시골길 외출은 그동안 삶에 지치고 쌓였던 피로를 한순간에 날려버릴수 있는 최상의 선택이라고 하고 싶네요 

낮설지만 녹색으로 빛어진 산과 들은 너무 정겹고 아름 답네요 ㅎ 너무 힐링이 되네요 ㅎ 

 

 

 

콜마운틴 방수 등산화 트레킹화 SFR1101

시골길을 돌고 돌아 1시간만에 드디어 도착한 애기봉 농장(양계장명).

비록 경기도 김포시 북쪽 끝자락에 위치한 작은 농장에 불과하지만 생각의외로 모든 설비와 위생 상태가 잘 갖춰져 있는 모습에 저도 놀라움을 금할수가 없네요

아마도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고객님들께 맛있고 건강한 계란을 제공해야 된다는 신념과 책임감으로 뭉친 젊은 사장님의 열정때문이 아닐까요?

[지쿱] 유현무농약 인증 무항생제 유정란종 농부의, 1박스, 30구

 

 

방해하는것 같아 미안한 생각이 ㅎ 
양계장 내부

 

자연방목 유정란으로 고객님들의 식품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겠다는 신념과 포부로 살아온 지난 1년반 동안 젊으신 사장님에겐 말할수 없는 수많은 역경과 시련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고객님들의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되어 이젠 2000마리의 닭을 추가로 더 구매하여 양계장 사업을 더 폭 넓게 확장할 수 있게 됬다고 하네요 

비록 저보다 나이 어린 동생에 불과하지만 이러한 열정과 포부 정말 너무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ㅎ

소원농장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 계란 달걀, 40구

 

 

왼쪽(이름: 오즈),      오른쪽(이름: 하이애나)
왼쪽(이름: 흑백),        왼쪽(이름: 나비),

 

 

 

양계장 귀여미 식구들 ㅎ

 

그리고 빼놓을래야 뺴 노을수 없는 애기봉 농장 우리 꼬마 식구들 ㅎ 하이애나, 나비, 흑백이, 오즈 다들 너무 귀엽은 장난 꾸러기들이예요 ㅎ 

하이애나와 흑백이는 애기 때부터 사장님이 입양받으셔서 농장에서 키우고 있고 오즈와 나비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개인집에서 버려질 위기에서 구해오셨다고 합니다. 이젠 모두 농장이 따듯한 보금자리가 되어 적응도 잘하고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네요ㅎ

가끔은 서로 뭉쳐서 외부 들고양이나 산짐승들의 공격으로부터 서로를 지켜주고 같이 싸운다고 하네요 ㅋㅋㅋ 

 

경북 봉화 가나안 하르골농원 명품 유정란 40구, 1박스

마지막으로 우리 애기봉농장 사업 번창을 축하드리고 또 우리 농장 식구들 앞으로도 건강하게 쭉 잘 적응하기를 바래요.

아~ 그릭리고 제주도를 비롯한 산간지역을 제외하고 전국 어디든 택배 가능하다고 하시니까 자연 방목 유정란에 관심이 있으시고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께요😊

더착한가게 [금강초계] 청란, 1세트, 40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