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싸이트 소유권 확인--> 뱅어돔 최상의 낚시 포인트는??
본문 바로가기

취미/낚시후기

뱅어돔 최상의 낚시 포인트는??

안녕하세요 후니의 스토리입니다.
오랫만에 주말 여유를 가질수 있었던 저는 아침부터 부지런히 바다 낚시 포인트를 검색하기 시작 했습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께 또 낚시를 좋아하시는 여러분들께 삶의 여유를 드릴수 있고 힐링을 드릴수 있다면 저에게 그만한 행복은 없으니까요~

한참동안 유트브 검색후 드디어 오늘의 낚시 포인트를 정했습니다.
바로 "양화수산"이라는 네비에도 안나오는 낚시 포인트 입니다.
우선 네비에도 위치가 안나오셔서 여러분들께서 찾아가실때 어려움을 겪으실 텐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자세히 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랫츠 기릿~~~~"

우선 네비에 "거제시 학동리 산12-4"로 치시면 아래의 사진
처럼 도착지가 도로 한가운데로 나올거예요.
하지만 여러분 당황하지 마시고 화살표 방향 바로 좌측 오솔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절대로 블루인 블루 펜션 우측 길로 빠지시면 안됩니다.

[거제도] 팡팡제트보트

포인트로 가는 방법

 

하지만 좌측 길로 빠져서 들어가시다 보면 길이 비포장 도로여서 운전하시는 분들 어려움을 겪으실텐데요
꼭 안전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200메터 쯤 들어가시다 보면 이렇게 "양화 수산" 폐건물이 나옵니다

양화수산 폐건물

낮에는 괜찮지만 밤에는 유령이 나올것만 같은 으스스한 느끼이 드네요ㅎㅎ 공포 영화 장소로 적합할것 같긴 한데ㅋㅋㅋㅋ나중에 시간될때 저녁 시간을 이용해서 폐건물 체험 한번 해야겠네요 ㅋㅋ

[거제시] 굿모닝그랜드

도착 하셔서 차를 주차 하시면 바로 이런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 집니다ㅎ 조용하고 아득 하고 ~

전방 비경

 

그리고 도착 하셔서 좌측 갯바위 포인트로 갈지 우측 갯바위 포인트로 갈지 선택 할수 있는데요~
저는 일단 우측 갯바위 포인트로 정했습니다.
좌측 갯바위 포인트는 모르겠지만 우측 갯바위 포인트는 정말 쥑이네유~~~~~~~ㅎㅎ

나중에 좌측 포인트로 가신 조사님들 리뷰 공유 부탁 드릴께요 ㅎ

[거제시] 가조도풀하우스펜션

 

아름다운 절경입니다.

하지만 4시간이 넘게 낚시를 하였지만 특별한 조과가 없네요 ㅜ 아마 미끼를 새우나 밑밥이 아닌 지렁이로 했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정말 물때가 맞지 않았거나 어복이 없는건지 방생사이즈의 짝은 볼락과 미역치만 계속 나와 주네요.ㅎ

아~ 그리고 여기서 주의 할점: 미역치는 제주도와 남해에서 자주 잡히는 고기이지만 지느러미에 강력한 독이 있어 찔리면 큰 고통이 있다고 합니다. 꼭 안전에 유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1타쌍피 그리고 미역치

 

비록 저희는 딱히 자랑할만한 조과를 올리지를 못했지만 옆에서 낚시 하시는 많은 조사님들은 밑밥과 또 새우 미끼로 벵어돔을 비롯해 다양한 고기의 조과를 올리고 계시네요 

너무 부러운 마음에 조사님께 양해를 구하고 벵어돔 인증샷을 찍어 봅니다. 벵어돔 너무 귀엽고 이쁘게 생겼죠?

나중에 저도 확실한 채비를 하고 와서 벵어돔 한번 잡아보고 싶네요 ㅎ 회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거제시] 대산리조트

 

이쁜 뱅어돔2마리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양화수산"낚시 포인트는 원투 낚시 혹은 지렁이 미끼보다 벵어돔 찌채비 혹은 밑밥과 새우미끼를 더욱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힐링 장소로 진짜 끝판왕인것 같습니다. 
특히 뱅어돔 낚시 포인트로는 최상의 포인트임을 여러분들게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릴께요~😉

 

일루오슈 바낙스CM군도 스페셜 낚시대, 바닥스군도릴낚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