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싸이트 소유권 확인--> 샌드위치를 통발 미끼로 썼더니...헉~~!!!
본문 바로가기

취미/낚시후기

샌드위치를 통발 미끼로 썼더니...헉~~!!!

안녕하세요 여러분! 후니의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통발 낚시 후기를 리뷰해 드릴까합니다.

날씨가 점점 유난히도 더워지고 있는 요즘 저는 오랫만에 회사 휴무를 내고 또 다시 오늘 하루의 일정 계획을 짜보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도 제가 여러분들께 여러번 언급했다 싶이 오늘은 유트브에도 없고 네이버에도 안 나오는 나만의 조용하고 힐링이 가능한 장소로 떠나고 싶었습니다

해서 무작장 핸폰 카카오맵 어플로 들어가서 "지도+스카이뷰"로 설정해 놓은 후~될수록이면 숲이 우거지고 외진 곳을 찾다가 거제시 능포동에 위치한 "양지암"이라는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원투 낚시대 챙기고 통발 챙기고 출발했습니다
랫츠고~~~~~"!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메가스위트 + 가변익스텐션, 브라운, 5인용

 

지도에 화살표 방향대로 마지막 끝까지 차로 오솔길 따라 쭉 ~올라가시다보면 군부대 철문이 보이고 경고 표시판이 보이실겁니다
일단 철문을 지나자마자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작은 오솔길이 보이실텐데 길 따라 쭉 200메터 쯤 내려가다 보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광활한 바위와 절벽이 보이실겁니다

와~~정말 아름 답고 황홀해서 한동안 넋을 잃었습니다~

원래 조사님들께는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조용한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몇몇 조사님들과 캠핑하시는 분들이 먼저 와 계셔서 여유를 즐기고 계시네요~
담에 저도 캠핑을 목적으로 한번 더 오고 싶네요ㅎ

암튼 이렇게 도착한 저는 낚시도 하고 통발도 설치 해 보았습니다
낚시는 원투낚시대이고 물때가 맞지 않다보니 짝은 놀래미와 잔챙이들 밖에 안잡히네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장담컨대 벵어돔 채비나 감성돔 채비를 준비해서 오시면 꼭 큰 조과를 올리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음...그리고 통발은요?ㅎㅎ 통발은 가져 왔지만 미끼를 챙기지 못했네요ㅠㅠ 너무 서둘렀나 봐요ㅜㅠ
하지만 다행히도 제가 배고프면 먹을려고 준비해온 새드위치가 있어서 일단은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샌드위치를 잘라서 넣고 설치 해 보았습니다

흠~과연 뭐라도 잡힐까요?....뭐라도 잡히면 좋을텐데ㅎㅎ
이렇게 설치 후~3시간후 통발을 다시 올려 보았더니~~~~~헉~~~~~~!!!!!
이게 뭡니까?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미끼로도 뭔가 잡히긴 잡히네요ㅋㅋㅋㅋ

 

고기 이름은 잘 모르지만 일단 방생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도 좋은곳에서 그리고 예쁜 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가는것 같아요ㅎ
샌드위치로도 통발에 잡히는 고기가 있다니ㅋㅋㅋㅋㅋ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 혹은 낚시를 즐기시는 조사님들께
강력 추천 드리는 장소입니다
다만 물때를 맞춰 오시면 더 확실한 조과를 맛보실수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신일 초대형통발 + 미끼주머니 + 로프 통발줄 10m 세트, 혼합 색상

바낙스 레전드 나노기 갯바위찌 낚시대 1.5-530, 혼합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