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싸이트 소유권 확인--> 놀래미가 이리도 많아?
본문 바로가기

취미/낚시후기

놀래미가 이리도 많아?

안녕하세요 후니의 스토리 입니다

요즘 몸도 많이 아프고 또 바쁘게 살다보니 그동안 좋아하는 낚시도 못하고 참 힘들게 살아온것 같네요 ㅎ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주에 갔었던 다대방파제 낚시 후기를 남길건데요, 여러분 혹시 거제 남부면 다대리에 위치한 다대방파제 많이 가 보셨나요?

저는 오늘 네이버나 유트브 뚜지기도 귀찮아 그냥 카카오맵 지도로 여기 저기 낚시 할만한곳을 찾다가 다대포 방파제가 보이길래 오늘은 무작정 그냥 여기로 정하고 아침 총선 투표를 마치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예전엔 항상 친구들과 같이 낚시하러 오고 같이 놀았지만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인지 아니면 혼자여서인지  좀 외롭고 쓸쓸하네요.ㅎ 고기라도 잘 잡혀줘야 위로가 될텐뎈ㅋㅋ 오늘 기대가 많이 되네요 ㅋ

다대방파제 빨간 등대 (오늘의 낚시 포인트)
 다대 하얀 등대

거제도에 와서 일을 시작한 후로 항상 느끼는 거지만 거제도는 정말 경치가 너무 끝내주네요 ㅎ 산과 바다가 마치 조화를 이른듯 한폭의 수채화가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정말 앞으로도 쭉 ~ 아름다운 해변과 산이 있는 거제도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정말 끝내 주네요 ㅎ시작

 

시작한지 30분 지나자 입질이 옵니다 투둑~~~!! 첫 입질로 귀여운 새끼 고기 두마리 올라와줍니다

히트몬스터 루어낚시 보조가방 크로스백, 국방혼합

네이놈들~!!!!! 아빠 엄마를 데리고 오거라~~!! ㅋㅋ 바로 방생 합니다. 방생 싸이즈,ㅎㅎ

 

런웨이브 하드케이스 낚시가방, 블루

1타 쌍피

몇분 지나지 않아 또다시 시작된 두툼한 2번째 입질~! 엄청난 힘에 휘어지는 낚시 초릿대 ~! 느낌 좋습니다.

엄청난 싸이즈가 분명 합니다. ㅋ  하지만 ......

 

 

엥? 복어가 이리 컸나? 실망과 좌절감이 역습합니다. 이놈을 그냥~~!! 빡침의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제껏 본 복어와 다르게 엄청난 싸이즈의 크기에 저도 놀라고 신기했습니다. 정말 이제껏 서해 동해 낚시를 다 해보았지만 이정도의 싸이즈는 정말 첨 보는것 같네요 ㅎ(진심 먹을수만 있다면 회를 뜰뻔 했네요 ㅎㅎ)
하지만 복어는 전문 요리사가 아니면 먹을수가 없으니 아쉽지만 바로 방생~~!  그리고 시작된 엄청난 입질 ...
물론 짝은 사이즈는 방생했지만 4시간 동안 놀래미만 15마리 넘게 잡은것 같습니다. 그야 말로 놀래미 천지가 따로 없네요ㅎ

놀래미 마릿수 ㅎ

 

그리고 저녁 6시가 되서야 날도 어두워지고 바람도 불고 추워서 결국 철수를 시작 했습니다

저녁을 맞이하고 있는 다대항

비록 벵어돔이나 감성돔 낚시는 아니지만 오늘도 이렇게 조용한 다대방파제에서 엄청난 손맛과 함께 하루를 보냈네요 ㅎ 한마리도 못잡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나마 오늘 엄청난 조과를 봐서 저녁에 친구들에게 자랑은 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저도 오늘 무작정 처음 와봤지만 다대 방파제는 조용하게 혼자 낚시 하면서 힐링을 원하시는 많은 조사님들께는 최상의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벵어돔 낚시를 원하시는 분들도 다대에 오셔서 낚시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원투라 벵어돔을 바랄수도 없지만 옆에서 낚시하시던 조사님들 벵어돔도 잡아가시네요 ~ ㅎ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릴께요~😉